썬더매거진

뽀메 이름을 구찌라고 지었어요

즐거운 세상

구찌야~~~

아이녀석 90일째 됐다는 뽀메입니다.

일단은 울음이나 짖거나 그러질 않네요

키우는 동안 조용할 것 깉습니다.


일주일정도 지켜보았는데 

똑똑합니다.

화장실 특별히 가르치치는 않았는데....

벌써 쉬하고 응가를 가리는 듯합니다.

칭찬해주고 있습니다.


장난감 잘가지고 노네요...

던져주면 물고 옵니다.

같이 놀자는 것 같은데.

완전 귀엽습니다. ㅎㅎ


사진한장 툭



구찌야 아프지 말구 씩씩하게 재미있게 살자~~

호기심이 많은 구찌야~~


밥많이 줄께 ㅎㅎㅎ

얼렁 들어가서 구찌랑 놀아야지~~


빠2빠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