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매거진

느낌좋은 신사동 가로수길 데이트코스 이탈리안 가정식 파스타맛집

즐거운 맛세상


[일피아또]

이곳은 이탈리안 가정식을 추구하는 

주인직접 운영하는 파스맛집이랍니다.



노란 입구와 노란 벽면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신사동사거리에서

을지병원사거리 가다가 언덕에서 

왼쪽으로 내려가면....노란가게가있답니다.








이탈리안 가정식을 파스타가 아주 맛있는 곳이랍니다.

작은 주인직접 오너쉐프

일반 가정에 초대받은 느낌이 있는 곳입니다.


신사동 가로수길 데이트코스 좋은 장소랍니다.

가게에는 피아노가 있어 가끔은 손님이 

직접 연주를 하기도 한다고 하시네요^^*

가끔은 프로포즈도 하시는 곳이랍니다.


주인이 직접 운영하셔서 그런지

파스타와 샐러드 와인 맛있는

느낌이였습니다.








샐러드,파스타 2가지는 아라비아따와 명란크림파스타

 그리고 프랑스 와인

연어는 특별히 준비된 메뉴였습니다.

주인장의 배려로 땡잡았네요.








이집에서 인기있는 명란크림파스타

명란이라 짭쪼름 할 줄았았는데

은근 괜찮았네요.



와인 이름이 정확한지는 모르겠는데 ㅜㅜ;;

'떼루아앤비뇨빌' 이라는 프랑스 완인을 마셨는데

본인에게는 딱 좋았다는....

특히 가격이 저렴해서 더 맘에 들었습니다. ㅋ

데이트코스 와인있어야 제격이죠 ㅎㅎ


은근 대접 받는 분위기와 가격이 저렴해서 기분좋았다는...








인증샷 몇컷~~남겼습니다.

신사동 데이트코스 추천드리고 싶은

아마도 또 생각날것 같은 곳입니다.


노란 벽면이 사진이 잘나올 것 같네요^^*

가로수길 데이트 하면서 사진 찍기 좋을것 같아요.


이탈리안 가정식 여자분들이 좋아하시죠.

여자가 좋아하는 그런 곳인 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음식이 맛있고 량 또한 적지 않았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주변 직장인을 위한 이벤트로

9,900원 오늘의 파스타 2가지가 있다네요.

다음엔 점심시간에 한번 와봐야겠습니다.


파스타맛집 일피아또 즐거운 느낌이였습니다.

가로수길 데이트코스로 쫌 짱인듯 ㅋㅋ



일피아또

02-517-8988



주차가 힘든 곳이지만,

가게로 전화 하시면 해결해주시더라구요.

발렛 3천원이였습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