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매거진

랭글러 루비콘 노랑 지프랩핑 자동차 카스킨전문점 뮤토카스킨에서

자동차

[자동차랩핑]

지프랩핑 노랑으로 자동차 카스킨 전문점에서



차량을 새로 장만하는 느낌이 있다는...

자동차랩핑을 결정

서대문의 뮤토카스킨을 찾았습니다.


2010년식 랭글러 루비콘에게 

자동차 랩핑이라는 선물을 주려구요^^* ㅎㅎㅎㅎ







원래 가지고 싶었던 노랑칼라로 결정 

지프노랑으로 같은 노랑이지만,

여러가지가 있어서 무지 고민했답니다.

역시 탁월한 선택으로 맘에드는 약간은 진한 노랑랩핑으로 결정

이제 노란지프 만들기 자동차 카스킨을 하여합니다.








예약한 시간에 방문하였더니

이제 막 작업을 끝낸 벤틀리가 자리를 만들어 주네요^^*

벤틀리님 어서가세요^^* ㅎㅎ








하드탑 법퍼 가드범퍼 빽등 모두 탈거됩니다.

육안으로 구분하기 힘들 정도로 지프랩핑 되었으면 좋겠네요 ㅋㅋ










자동차랩핑은 차량을 보호하는 필림으로 차량의 표면을 

보호하는 장점이 있답니다.

비용이 조금 들기는 하나 이정도의 비용으로 

새차가 생기는 느김으로

부비콘 지프랩핑에 도전합니다.


루비콘이 옵션이 민은 장점과 오프로드용 차량이여서

 금은 덜렁거리는 승차감이 있지만,

술렁거리는 승용차 느낌과는 다른 멋이있는 차량이랍니다.

여보가 너무 싫어해서 고민이랍니다.

바궈야 하나 말아야 하나 ㅋㅋㅋ

하여튼 아직은 잘 견디며 즐기는 오프로드 차량 랭글러 루비콘이랍니다.


어떤 느낌으로 변할지 두근두근 하네요 ㅋㅋㅋㅋ


이제 내일이면 조금씩 노랑랩핑으로 차량의 

변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겠네요^^*

변하는 루비콘 다시 포스팅 올려볼께요^*^


내일이 기대됩니다.








http://blog.daum.net/xxxx8777


서울시 서대문구 북가좌동 341-24

MUTO CAR SKIN (뮤토카스킨)

010-7350-39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