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매거진

강남 피아노있는 레스토랑 가로수길 데이트는 파스타맛집 입니다.

즐거운 세상

[일피아또]

가로수길의 피아노 연주가 가능한곳입니다.



오늘은 비가 살짝 오셔서 선선한 오후입니다.

어디로 데이트를 떠나 볼까요.

영화를 예약후 저녁 여자분이 좋아하는 곳으로 찾아보았습니다.

파스타맛집 검색~~






신사동의 가로수길 노란가게가 있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스타와 피자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이곳은 가로숙길에서 조금은 떨어진 곳으로

걸어갈만한 곳이랍니다.

내부의 노란벽이 인장적이여서 사진 배경으로도 좋겠어요 ㅎㅎ













주인장이 이탈리아에서 10여년을 생활하신 분이라고 하시네요^^*

이태리어도 잘하시고~~

음식도 가정식 분위기의 푸짐함과 진한 소스는 좋은 재료로 

직접 만드신다고 하시네요^*

점심 시간은 9,900원 오늘의 파스타 이벤트도 있다네요^^*


오늘은 가볍게 와인으로 

샐러드 카프레제 파스타 그리고 피자를 함께 하였답니다.

와인이 비싸지 않고 맛도 좋았습니다.


오래된듯한 피아노가 있는데

피아노있는 레스토랑이여서 음악 동호회 성악모임들이 있다고 하네요^^*

손님들도 한곡씩 연주하신다고 하네요.

가로수길 데이트는 여심을 자극하는 파스타와 함께 어떠신지요.



가로수길 파스타맛집 일피아또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곳이랍니다.

많이 꾸미지 않은 불편하지 않는

주인장이 무척이나 친절하신~~

주인이 쉐프인 곳이 드물죠^^*


주말 데이트 파스타맛집에서 보냈습니다.






반응형